DVDES-929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댓글 15개:

  1. 익명2/28/2016

    이건 무슨 막장드라마인가욬ㅋㅋㅋㅋㅋㅋ 아 장난아니네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막장이 극에 달하면 코메디가 된다는 걸 이번에 알았어요. ㅋ

      삭제
  2. 익명2/29/2016

    재미있는 포스팅 정말 감사합니다.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재미있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.^^

      삭제
  3. 익명3/01/2016

    중간중간 움짤이 아주 잼납니다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별거 아닌데, 재미있으시다니 감사합니다.^^

      삭제
  4. 익명3/01/2016

    리뷰 잘 봤습니다. 자주자주 좀 올려주세요...^^

    그리고 이 작품은 고화질이 냐옹이에는 없구, 아키바에 있네요...ㅎㅎ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네, 냐옹이에는 없어서 저도 구글링해서 14시간만에 받았습니다.

      삭제
    2. 익명3/02/2016

      맨뚜님 덕분에 재밌는 작품 간간히 알게 되는 것 같습닌다. ^^

      이 작품이나 sdde-406 같은 재미있는 작품 정보는 대개 어디서 얻으시는건가요?

      삭제
    3. 유모작은 javpop.com 에서 정보를 얻습니다.

      삭제
  5. 익명3/03/2016

   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기네요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보는 내내 웃음이 피식~ 새어나오더군요.^^

      삭제
  6. 울면서 봤네유;;ㅎㅎㅎ

    답글삭제
  7. 성진국은 대단하네요 ㅋㅋㅋ못할 작품이 없을듯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이거 시리즈로 몇 편 나왔던 걸로 아는데, 요즘은 안나오네요 ^^

      삭제

본 사이트는 댓글이 무료입니다! 메세지를 남겨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