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W-331














정식 컨셉은 내 집에 다니러 온 엄마와 이모인데,

아무리 봐도 엄마와 이모로는 보이지 않아서..

누님들로 순화(?)해서 각색한 것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!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댓글 9개:

  1. 성게에 오늘 올려주신 거 무수정판으로 보러왔는데ㅠㅠ아직 없네용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그건.. 무수정판으로 만들지 않았어요.
      헛걸음 하시게 해서 미안합니다.^^;;

      삭제
  2. 정말 재밌게 잘보고 있습니다. 앞으로도 꾸준한 업뎃 부탁드려요~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네~ 자주 들러주세요.. 업데이트를 자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!

      삭제
  3. 대사 넣으니까 이상하게 더 꼴리네요 재미도 있고 ㅋㅋ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혹시나해서 드리는 말씀인데, 대사는 엉터리에요~ 제 멋대로 쳐넣은 대사입니다.^^

      삭제
  4. 영채누님 제 스타일이네요 다양하게 잘 보고 가요 재미있으시네요

    답글삭제
  5. 전에 본거지만 대사가 있으니 더 좃 섭니다~ㅎㅎ

    답글삭제
  6. 익명5/11/2021

    ㅋㅋ 잘봤습니다.
    이게 자막판이 있는데 실제론 믿기진 않겠지만 키작은 여자가 엄마, 키큰 여자가 이모더라구요 ㅋㅋㅋ

    답글삭제

본 사이트는 댓글이 무료입니다! 메세지를 남겨주세요.